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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상담
counse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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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사이트 상담신청 및 채널톡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고객지원실에서 순차적으로 가능한 빠르게 연락드립니다.
본사에서 1차 전화상담 이후, 담당 매니저 지정을 통해 쇼룸 방문 위치 및 일정을 지정하여 전달드립니다. 쇼룸 상담에서 고객 니즈와 스케치인 견적 프로그램 등을 통해 상세 견적서를 안내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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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
계약
covena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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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 설계 제안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는 고객님의 경우, 상담과 실측을 통한 견적서를 기반으로 계약을 진행합니다. 계약 이후 발생되는 자재 변경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잔금 시 추가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, 이는 모두 고객 협의 하에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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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
자재선택
desig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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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공 전 각 공간별 마감재 선택과 디자인 미팅이 진행됩니다.
디자이너 배정없이 고객이 스케치인을 기반으로 직접 자재를 선택함으로써 합리적인 금액대 시공이 가능합니다. 라이트 라인업 외 라인업에서는 디자인 미팅을 통해 자재와 시공법에 대한 논의를 진행합니다.
- 디자인 설계 제안 프로세스를 진행하신 고객님의 경우, 확정된 최종 디자인으로 시공이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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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
공사 진행
construc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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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약 이후, 담당 매니저, 고객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개설되어 지속적으로 현장 상황을 공유합니다.
담당 매니저, 현장소장의 감리 아래 철거, 기초(베이스)작업부터 최종 마감 작업까지 좋은 결과물을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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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
청소
clean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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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시공과정에서 마감재 청소는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지만,
모든 시공이 완료된 후 꼼꼼하게 마감 컨디션을 체크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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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
촬영
film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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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감까지 마친 이후에는 포트폴리오 사진 및 유튜브 영상 촬영이 진행됩니다.
프로젝트 계약 시 마케팅 동의 의사를 표시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하며,
고객님들의 좋은 추억을 위해 촬영본을 전달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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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
사후관리
aftercar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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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주 후에도 미처 발견하지 못한 시공마감이나 A/S서비스 진행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도 함께 안내해드립니다. 이 후 발생되는 A/S이슈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전문 A/S팀에서 확인하고 A/S서비스를 진행합니다.